오타루에서 머물기 좋은 숙소 중 꽤 괜찮은 가격과 서비스 등을 갖추고 있는 호텔 중 제가 이번에 추천해 볼 곳은 바로 오 텐트 호텔 오타루입니다. 오 텐트 호텔은 꽤 오랫동안 오타루 숙소 추천 리스트에서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곳으로 가격대비 뛰어난 서비스와 위치를 갖추고 있어 여행자들이 오타루를 여행하기 꽤 좋은 곳입니다.

오타루 숙소 위치 오텐트 호텔, 오타루 역에서 도보 5분!
오 텐트 호텔을 추천하는 가장 주요한 이유 중 하나는 바로 이 숙소의 위치입니다. 오타루 역에서는 도보로 5분 정도면 도달하는 곳으로 오타루 시내 어디로든 가기 좋은 위치에 있고, 미나미 오타루역과도 가깝기 때문에 사실상 오타루의 대표적인 관광지를 거의 모두 도보로 이동하며 살펴볼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위치 : 2 chrome-15-1 Inaho, Otaru, Hokkaido 047-0032 일본
- 체크인 시간: 오후 2:00 / 체크아웃 시간: 오전 11:00

오 텐트 호텔의 대욕장
다른 도시에 비해 눈이 잔뜩 쌓이는 겨울에도 여행객들이 이 눈을 보기 위해 찾는 곳 삿포로, 하지만 삿포로 시내에는 모든 호텔이 대욕장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오타루는 그에 비해 대욕장을 운영하고 있는 호텔들의 비중이 좀 더 높은 편입니다.
대욕장이 있는 경우 여행을 하는 여행객들이 여행을 마치고 돌아와서 여독을 푸는데 꽤 도움이 되는 데 오타루의 오 텐트 호텔 역시 이런 대욕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가격 대비 넓은 편인 방
또 하나의 장점은 바로 룸 사이즈입니다. 사실 일본 호텔의 가장 큰 단점 중 하나가 바로 룸의 크기가 다른 나라들에 비해 너무 작다는 것입니다. 오텐 트는 3성급 호텔이긴 하지만 가격대비 넓은 룸을 가지고 있어서 여행자들 중 특히 일본 특유의 너무 좁은 룸사이즈를 싫어하는 분들에게는 조금 더 나은 선택이 됩니다.
호텔 자체가 오타루에서 영업을 오랫동안 하고 있는 만큼 건물 자체는 새 건물이 아니고 인테리어등은 조금 연식이 느껴지지만 그만큼 관리가 잘되고 있고 서비스도 좋기 때문에 조금 더 넓은 룸을 선호하는 분들께 추천하고 싶은 곳입니다.

오 텐트 호텔 근처 방문할만한 곳.
호텔 근처에는 방문해 볼 만한 곳들, 특히 다양한 먹거리들을 판매하는 매장들이 꽤 있습니다. 이 중에서 제가 추천하고 싶은 곳은 4곳 정도인데 야부한 소바 같은 경우 이미 도미 인 호텔을 소개하면서 이미 추천했기 때문에 이번 포스팅에서는 미요후쿠 초밥과 모스버거, 아라 미도리아라는 매장을 추천합니다. 모두 도보로 이동 가능하며 걸어서 5분 이내로 모두 매우 가까운 곳에 위치합니다.
모스 버거 역시 프랜차이즈 매장이기 때문에 음식으로 추천할 사항은 별도로 없고, 그저 저녁에 출출할 때 바로 앞 블록에 위치하는 곳이기 때문에 잠시 들러 우리나라에서는 사라진 이 매장의 햄버거 한 번쯤 드셔보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1) 아라 미도리아 - あられみどり屋
- 위치 : 2 chrome-16-3 Inaho, Otaru, Hokkaido 047-0032 일본
- 영업 : 오전 9:30~오후 6:00
오 텐트 호텔에서 머무는 경우 꼭 방문하시기를 권해드리는 곳 중 하나는 바로 한 블록 앞에 위치하고 있는 아라 미도리아라는 곳입니다. 이곳은 일본식 전통 과자들을 만들어 파는 곳인데 어른들이 좋아하는 센베 과자나 쌀과자들을 만들어 판매하는 조금 특색 있는 곳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는 여행하는 동안의 주전부리로도 많이 먹었지만 여행을 끝내고 돌아갈 때 기념품으로 어른들 과자를 좀 사가서 꽤 호응이 좋았던 곳이라 추천해 봅니다.
2) 미요후쿠 - みよ福
- 주소 : 2 chrome-13-16 Inaho, Otaru, Hokkaido 047-0032 일본
- 영업 : 오후 12:00~8:00 (일, 목 휴무)
오 텐트 호텔 근처에 있는 작은 전통스타일의 초밥집입니다. 오타루 지역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매우 작은 규모의 초밥집으로 직접 손으로 쥐어주는 초밥을 먹을 수도 있고 만드는 과정도 볼 수 있습니다. 오타루는 워낙 미스터 초밥왕이라는 프로그램 때문인지 초밥집이 많은 곳이고 이 만화의 배경이 되는 유명 초밥집도 분점까지 있긴 하지만 굳이 사람들 복잡한 곳이 아니라도 이렇게 인근에 작은 가게들이 꽤 좋은 퀄리티를 내는 곳들이 있습니다. 미요후쿠는 오텐트에 머무는 경우 가기 좋은 위치입니다.
2023.04.26 - [사는 이야기] - 샤코탄 투어 (오타루, 삿포로에서 샤코탄 가는 방법)
샤코탄 투어 (오타루, 삿포로에서 샤코탄 가는 방법)
오타루에서 버스를 타고 2시간 정도를 가면 샤코탄 반도가 있습니다. 푸른 바다의 색이 너무 아름다워 샤코탄 블루라고 불리는 샤코탄의 카우이 곶은 다녀온 분들이라면 매우 인상 깊었다고 이
sometimesjustplay.tistory.com
2023.09.15 - [먹고 노는 이야기] - 오타루 비어 넘버 원 - 오타루 여행 중이라면 꼭 가봐야 할 곳
오타루 비어 넘버 원 - 오타루 여행 중이라면 꼭 가봐야 할 곳
오타루에 다녀온 분들이라면 어쩌면 모두 아실만한 곳, 오타루에 여행와서 당일치기가 아닌 1일 이상 머물며 여행하는 여행자들에게 꼭 추천하는 곳 중 한 곳은 바로 오타루 운하에 위치하고 있
sometimesjustplay.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