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조잔케이 다이치 호텔 스이잔테이 - 조잔케이 숙소 추천

by 팅팅가팅가 2024. 11. 15.
반응형

조잔케이 섬네일

 

조잔케이는 삿포로를 여행하는 여행객들이 시간을 내어 온천여행을 하기에 꽤 좋은 당일치기 여행지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삿포로에서 대략 1시간 내외인 거리, 대중교통으로도 충분히 방문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어 여행의 여독을 풀고 온천을 즐기기에 좋은 장소로 인기가 높은 곳이니만큼 전통적으로 인기가 많은 숙소나 온천들도 많은 편입니다.

 

그리고 그중 한 곳이 바로 조잔케이 다이치 호텔 스이잔 테이입니다.

 

다이치 호텔 입구

조잔케이 다이치 호텔 스이잔 테이  - 定山渓第一寶亭留 翠山亭 운영정보

  • 위치 : 3 Chome-105 Jozankeionsennishi, Minami Ward, Sapporo, Hokkaido 061-2303 일본
  • 입실 : 숙박을 하는 경우 체크인 시간: 오후 3:00 체크아웃 시간: 오전 11:00
  • 당일치기 입욕 프로그램은 없음
  • 삿포로에서 호텔까지 무료 송영버스 제공
  • 호텔 예약링크 바로가기

조잔케이에 위치하고 있는 온천 호텔들은 일부 당일치기 입욕프로그램들을 구성하고 있는 경우도 꽤 있습니다.

하지만 다이치 호텔 스이잔케이는 이런 당일치기 프로그램 없이 입실하여 숙박하는 숙박객만을 대상으로 입욕이 가능합니다.

 

덕분에 이 곳에서 머무르며 즐기는 온천은 좀 더 여유롭고 한적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자 장점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이동경로 및 방법

 

조잔케이 다이치 호텔 스이잔 테이(定山渓第一寶亭留 翠山亭) 가는 방법은?

조잔케이 다이치 호텔 스이잔테이로 향하는 여행객들은 대중교통을 이용하거나 해당 호텔에서 무료로 운영하고 있는 송영버스를 선택하여 이곳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송영버스의 경우 다이치 호텔 스이잔테이에서 직접 운영하고 있는 일종의 서비스로, 다이치 호텔 스이잔테이가 꽤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숙소이기 때문에 이용가능한 서비스이기도 합니다.

 

송영버스는 삿포로시 주오구 오도리니시 5초 메 쇼와 빌딩 앞 (오도리 공원 측/지하철 오도리역 출구 1번)에서 출발하게 되고, 돌아올 때에도 같은 위치에서 하차할 수 있습니다.

 

송영버스 운영 정보 알아보기

삿포로 → 호텔 (1일 2회 운영) 오도리 니시 5가 / 14:30   오도리 니시 5가 / 17:00
호텔 → 삿포로 (1일 2회 운영) 조잔케이에서 10:30분 출발 조잔케이에서 13:00 출발

 

대중교통으로 삿포로에어 조잔케이 다이치 스이잔테이

삿포로 에키아에에서 쾌속 7, 쾌속 8번을 탑승하여 조잔케이 다이이치 호테루마에 정류장에서 하차하며 정류장에서 호텔까지는 도보 1분, 호텔의 바로 앞에 하차하게 됩니다.

 

다이치 호텔 침실
침실2

 

조잔케이 다이치 호텔 스이잔테이의 객실이나 시설들은?

조잔케이 다이치 호텔 스이잔테이는 사실 꽤 큰 규모의 숙소입니다.

위치적으로는 버스 정류장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고 삿포로에서 이동하는 여행객들을 위한 무료 송영버스 운영까지 더해지면서 접근성이 매우 좋은 장점이 있습니다.

 

여기에 최근 일부 시설들을 리노베이션 하게 되면서 좀 더 좋은 시설을 갖추게 되었습니다.

 

객실은 일본인 다다미 방부터 위 이미지와 같은 형태의 침대실도 갖추고 있어 여행객들의 선호에 따라 방의 형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는 다다미 방은 별로 선호하지 않아 침실방을 이용했는데 아직 어린아이들과 함께 하는 가족여행객들이라면 다다미 방이 좀 더 넓은 공간을 이용할 수 있는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욕실
대욕장

 

조잔케이를 여행하는 이유, 온천시설은?

다음으로 살펴볼 것은 온천시설입니다.

조잔케이 자체가 온천이 메인인 장소. 때문에 포인트는 무조건 온천이어야 하는 것이 사실이기도 합니다.

조잔케이의 경우 객실 내에 위치하고 있는 욕실은 기본, 여기에 대욕장과 프라이빗 노천스타일의 온천도 구비하고 있습니다.

이 중 객실내 온천과 대욕장은 투숙객들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프라이빗 노천 온천 스타일의 온천시설은 별도의 비용을 지불하면 이용이 가능합니다.

 

저의 경우는 객실 내 온천과 무료 이동이 가능한 대욕장들 만으로도 충분히 온천시설을 이용할 수 있었기 때문에 이 정도로도 꽤 만족했습니다.

 

식사01
식사02

 

식사가 매우 좋았던 조잔케이 다이치 호텔 스이잔케이

다음으로 이곳이 매력적인 이유 중 하나는 바로 식사입니다.

보통 전통 료칸 스타일의 온천숙소들은 숙소에서 조식과 함께 카이세키 스타일의 석식도 함께 즐기는 경우가 꽤 있습니다.

이곳에서도 이런 식사들을 즐길 수 있는데 투숙객들 선택에 따라 조식만 신청할 수도, 석식과 조식을 모두 즐길 수도 있습니다.

 

조식의 경우 뷔페식으로 진행되는데 일본의 가정식 스타일로 꽤 다양한 음식들을 만날 수 있고, 한국인 여행객들에게도 입맛에 꽤 잘 맞는 스타일의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가이세키 스타일의 식사도 꽤 풍성한데 계절에 맞춘 특별 메뉴를 선택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숙소의 예약은?

꽤 좋은 서비스와 시설들을 갖춘 조잔케이 다이치 호텔 스이잔테이.

초호화 최고급 료칸들보다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안정적이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음은 물론 다양한 옵션들로 다채롭고 편안한 시간을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매우 매력적인 숙소입니다.

 

숙소의 예약은 부킹닷컴을 통해 할 수 있으며 송영서비스 역시 부킹닷컴 시스템을 통해 신청해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2023.09.02 - [먹고 노는 이야기] - 삿포로 온천 마을 가장 가까운 온천마을 1) 조잔케이

 

삿포로 온천 마을 가장 가까운 온천마을 1) 조잔케이

삿포로는 겨울이면 엄청난 양의 눈이 내리는 홋카이도 지역에 위치한 도시입니다. 한 여름의 삿포로는 우리나라의 폭염을 피해 잠시 서늘함을 만날 수 있는 매우 좋은 더위 피난처이지만, 겨울

sometimesjustplay.tistory.com

2023.09.04 - [먹고 노는 이야기] - 2024 삿포로 눈축제 - 삿포로 겨울 축제 기간, 장소 축제관련 정보 모음

 

2024 삿포로 눈축제 - 삿포로 겨울 축제 기간, 장소 축제관련 정보 모음

2023년의 여름이 지나가고 있는 시점, 이제는 가을과 겨울의 여행을 준비하는 분들이 바빠지기 시작하는 시점이 돌아왔습니다. 올 겨울의 여행을 일본의 삿포로로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해 삿포

sometimesjustpla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