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오모리 브런치 맛집 커피 마룬 - Coffee Marron

by 팅팅가팅가 2025. 3. 21.
반응형

마룬 섬네일

 

아오모리에서 찾아가 볼 만한 완벽한 레트로풍 카페

아오모리는 아직 한국인들이 엄청나게 많이 찾는 곳은 아니지만, 봄이 되면 내국인에게는 이미 유명한 벚꽃 여행지이며, 외국인들에게도 아름다운 벚꽃 피는 풍경을 만날 수 있는 봄 여행지로 이름이 알려지고 있습니다.

 

특히 우리나라보다는 조금 늦은 개화를 하는 시기 덕분에 한국에서 벚꽃 구경을 놓친 여행객들이라면 아오모리에 들러 충분히 아름다운 벚꽃구경을 할 수 있다는 점에서 봄 여행지로 추천드리는 곳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이런 목적으로 아오모리에 방문하셨다면 한 끼 정도는 즐겨보기 좋은 브런치 카페가 있어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바로 아오모리의 브런치 맛집 커피 마룬입니다.

마룬 간판
마룬 입구

 

아오모리 브런치 커피 마룬 (Coffee Marron) 운영정보

  • 위치 : 2 Chome-6-7 Yasukata, Aomori, 030-0803 일본
  • 운영 : 목~화 오전 7:00~오후 5:00  / 수요일 휴무

커피 마룬은 아오모리 역과 멀지 않은 아오모리 다운타운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도보로 이동하게 되면 아오모리 JR역에서 도보 10분 정도면 이동이 가능하고 건물의 모습은 위와 같습니다.

간판이 굉장히 큼직하게 되어있어 멀리에서도 찾기 쉬운 곳으로 카페 자체는 건물의 2층에 있습니다.

 

레트로 인테리어
레트로 인테리어1

 

레트로, 그리고 빈티지한 느낌

이곳의 가장 큰 매력은 오래된 것 그대로의 느낌입니다.

우리나라도 현재 레트로 스타일이라고 불리는 약간은 빈티지한 느낌의 디자인이나 인테리어가 인기를 끌고 있는 편이긴 합니다만, 이곳은 인테리어로 이런 느낌을 연출했다기보다, 매장 자체가 오래되었습니다.

 

우리나라로 치면 아주 오래된 다방의 느낌.

시대로 치면 마치 드라마 '응답하라'시리즈에 등장하는 80년대의 다방이나 경양식집을 연상시키는 분위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레트로 인테리어2

 

개인적인 느낌은 마치 어린시절 아빠가 손님을 만나기 위해 방문했던 다방에 따라간 느낌이었달까.

여하튼 아주 오래된 어느 작은 가게를 방문한 느낌이라 이곳에 방문하는 것만으로도 시간 여행을 하는 느낌이기도 했습니다.

 

내부에서는 시간을 즐기며 식사나 차등을 즐기는 손님들이 있었는데 메뉴도 하나같이 통일된 것이 없고, 모두 자신만의 스타일로 시간을 보내는 여유로운 분위기라, 이런 분위기를 즐기는 분들이라면 매우 만족할만한 곳입니다.

 

조식01
조식02
조식 카레

 

마룬에서 즐기는 브런치는 어떨까?

메뉴는 토스트등 간단한 조식 메뉴부터 일본이 원조라고 알려진 나폴리탄 스파게티, 카레등 꽤 다양합니다.

저는 이 곳에서 토스트와 함께 카레를 먹었고, 커피도 즐겼습니다.

 

한 가지 특이한 점은 차나 커피의 경우 리필을 하게 되면 좀 더 낮은 비용으로 추가금을 내게 된다는 점!

리필은 무료는 아니었습니다.

 

그럼 맛은 어땠을까요?

일단 가격이 매우 저렴했고, 맛 역시 매우 좋았습니다.

특히 커피맛이 좋아서 기억에 남는 곳이기도 합니다.

일본어 메뉴가 주이지만, 영어 메뉴도 있어서 요청하면 바로 받을 수 있고, 브런치 포함 조식 메뉴도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인근 호텔에서 조식을 신청하지 않은 경우라면 꼭 방문해서 시간을 즐겨보세요.


2025.01.02 - [먹고 노는 이야기] - 삿포로 칭기즈칸 호르몬 풍토 - 다루마만 있는 건 아니야!

 

삿포로 징기스칸 호르몬 풍토 - 다루마만 있는건 아니야!

다루마를 제외하고도 징기스칸 맛집은 있다.삿로로를 여행하는 여행객들이 꼭 먹어보아야 할 음식 중에는 징기스칸이라는 음식이 있습니다.우리나라 식으로 하면 양곡기 구이를 의미하는 이

sometimesjustplay.tistory.com

2025.01.02 - [먹고 노는 이야기] - 삿포로 도심 료칸 호텔 온센 료칸 유엔 - Onsen Ryokan Yuen Sapporo

 

삿포로 도심 료칸 호텔 온센 료칸 유엔 - Onsen Ryokan Yuen Sapporo

삿포로 도심 온천 호텔이 있다?삿포로는 여름과 함께 겨울에도 꽤 인기가 있는 여행지입니다.저 역시 여름과 겨울 모두 삿포로에 방문해 보았던 경험이 있는데 개인적으로는 우리나라보다는 훨

sometimesjustpla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