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완나품 공항에서 방콕시내로 이동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하지만 내 숙소가 어디에 있는지에 따라 선택방법은 달라질 수 있다는 사실을 아시나요? 오늘은 그중 차이나 타운 쪽에 숙소를 잡은 분들에게 유용한 수완나품 공항에서 차이나 타운에 위치한 호텔들로 가는 가장 쉬운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수완나품 공항에 차이나타운에 위치한 호텔로 가는 방법은?
수완나품 공항에 내려 방콕에서 여행을 시작하시는 분들 중 숙소를 차이나 타운에 정하는 분들도 꽤 계실 것으로 보입니다. 차이나타운은 방콕 시내에서도 가장 번성한 상업지구이면서 동시에 먹을거리 볼거리가 많고, 여러 장소로 이동하기에도 좋은 위치인 곳입니다.
방콕 여행을 하는 여행자들의 대부분은 여행을 하는 동안 두어번 정도는 이 차이나 타운을 지나가거나 혹은 이곳에 위치한 관광지들을 둘러보게 되는데 때문에 최근에는 다소 번잡하고 혼란한 카오산을 피해 차이나 타운이 새로운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기도 합니다.
공항버스가 가장 편하다.
수완나품 공항에서 방콕 시내로 이동하기 위해서는 지하철이나 택시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만 만약 숙소가 차이나 타운인 경우에는 여러모로 가장 효율적인 방법은 바로 공항버스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공항버스 중에서도 엘리펀트 익스프레스의 경우 차이나 타운의 여러 호텔 지역에서 하차를 해주기 때문에 이 중 내 숙소와 가까운 곳에 하차를 하면 도보 이동이 가능할 수 있다는 점에서 차이나타운에 숙소를 정하신 분들은 수완나품 공항에서 차이나 타운 호텔을 오가는 공항버스를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공항버스 예약는 시간대별로 12go에서 예약이 가능합니다.
컨디션 좋은 공항버스
수완나품 공항에서 차이나 타운 호텔 연결 공항버스는 는 상단 이미지와 같은 형태로 디자인되어있습니다.
일반적인 고속버스 형태이며 관리가 꽤 잘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공항에서 시내로 이동하는 데에 큰 문제는 없고 불편함도 없는 컨디션을 갖추고 있습니다.
탑승위치 | 공항 1층의 7~8번 게이트 사이에서 탑승
운행경로 | ① 아다무스 하우스→ ② 탈락키아 부티크 호텔→ ③ 차이나 타운 호텔→ ④ 그랜드 차이나 방콕→ ⑤ 타티 안→ ⑥ 프라 핀 클라오 브리지→ ⑦ 자이언트 스윙→ ⑧ 아이엠 차이나 타운
운영시간 | 07:30 / 08:45 / 11:15 / 12:45 / 14:30
해당 노선의 경우 소요시간은 1시간에서 1시간 30분 정도 소요되며 다수의 차이나 타운에 위치한 주요 호텔들에서 하차하기 때문에 별도의 추가 이동수단 이용 없이 도보 이동할 수 있다는 점에서 추천가능한 이용방법입니다.
하차 지점은 12go사이트에서 예약을 진행할 때 최종 결제 전에 설정할 수 있는데 선택가능한 위치는 위와 같습니다.
해당 지도를 참조하여 내가 머무를 곳과 가까운 곳은 어디인지, 어느 정도의 거리차이가 있는지 확인 후 설정하여 주세요.
12go 예약 방법
해당 수완나품 공항에서 차이나 타운 호텔 노선은 12go에서 바로 예약이 가능하며 설정은 위와 같은 형태로 하여 원하는 시간대를 예약하시면 됩니다.
메인 페이지에서 한글로 언어 설정을 적용하게 되면 드롭 포인트 명도 한글로 변경되는데 이 부분을 꼭 확인하여 나에게 유리한 지역을 선정해 주세요.
참고로 하단에 있는 보험옵션은 이미 여행자보험을 가입한 경우 별도로 설정하실 필요 없으니 보험 없음으로 설정하여 이용하여 주세요.
좀 더 자세한 12go예약 사이트 이용방법과 예약 조건은 다음 포스팅을 참조해 주시면 좋습니다.
https://travelphotofunstory.tistory.com/102
동남아 버스, 기차, 가격비교사이트 12go 활용하기
동남아 지역들도 국경을 건너 여행을 하게 되는 경우들이 종종 있습니다. 또, 한 국가에서 여행하더라도 도시 간 이동이 있는 경우 버스나 기차등을 다양하게 활용하게 되는데 이때 사용할 수
travelphotofunstory.tistory.com
해당 포스팅에는 일부 제휴링크가 포함되어있습니다.
댓글